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1일 50대 이상 시니어 고객을 위한 전용 브랜드 ‘우리 원더라이프’를 출시하고 비대면 ‘시니어 통합서비스’를 우리WON뱅킹 앱에서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리 원더라이프’는 ‘인생의 후반전을 빛나고 경이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젊고 활동적인 시니어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금융 브랜드다. 자산관리, 건강, 여가 등 시니어 관심 영역에 특화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대면 ‘시니어 통합서비스’는 자산관리, 세무, 부동산, 신탁, 연금 등 금융 콘텐츠뿐 아니라 건강, 여가, 관계, 일자리, 디지털 등 비금융 정보까지 한 화면에 모은 것이 특징이다. 펀드, 신탁, 연금 상담은 버튼 한 번으로 상담센터에 연결되며, 연금 모아보기, 투자 인사이트, 퇴직금 계산기 등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8월 말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WON뱅킹 ‘시니어 통합서비스’ 접속 후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00만 원 상당의 꿀머니를 지급하며 주간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도 즉시 꿀머니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다양한 니즈를 가진 시니어 고객이 통합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금융과 비금융 정보를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특화 서비스를 확대해 디지털 금융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우리은행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