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이 국내·외에서 흥행하고 있는 서브컬쳐 모바일 게임 대표작 ‘승리의 여신: 니케’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선큰 특설 행사장에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체험 존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고, 최초로 공개하는 굿즈와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굿즈도 준비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2022년 11월 출시된 3인칭 슈팅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국내 및 일본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를 비롯한 북미, 일본, 중국 등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어 전국의 게임팬은 물론 해외의 게임 팬도 집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휘관(게임 내 유저)이 되어 게임 속 장면을 체험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기획되었다. 체험 존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포토존에서는 게임 속 대표 캐릭터와 최근 협업을 진행한 ‘스텔라 블레이드’의 캐릭터 등신대가 준비되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6월 28일, 29일 이틀 간에는 게임 속 캐릭터의 코스프레를 한 코스어와의 포토 타임도 마련되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 체험존 한 켠에서 진행되는 룰렛이벤트는 굿즈를 구매한 고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머니로 사용되는 쥬얼부터 신세계 강남점 스위트·델리 코너 할인 쿠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체험존 옆에 마련된 굿즈 존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최초·단독으로 선보이는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드 후드 LP 플레이어’ 13만5000원, ‘레드 애쉬 OST 레코드’ 4만9000원, ‘니케 그래픽 티셔츠’ 3만9000원, ‘네온&아니스 맥주잔 세트’ 2만8000원 등이 있다.
또 스텔라 블레이드와 협업해 출시한 굿즈도 준비했다. ‘1,000pcs 퍼즐 2종’ 각 2만5000원, ‘500pcs 퍼즐’ 2만1000원, ‘마우스 장패드 3종’ 각 1만9000원, ‘랜덤 홀로그램 캔뱃지 13종’ 각 4000원 등이 대표적이다.
굿즈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포토카드 5종 1세트를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A3 포스터와 함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00 쥬얼 쿠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렌티큘러 엽서와 A3 포스터를 증정한다. 아울러 LP 플레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A3 포스터와 엽서 2종,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쥬얼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또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거나 구매 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신백리워드 5000R도 함께 증정한다.
허제 신세계백화점 아트기획담당 상무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즐길 거리 가득한 콘텐츠와 단독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다양한 취향과 문화를 향유하는 곳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신세계백화점, 제휴 카드 행사 열고 상반기 최대 규모 혜택 마련
- 신세계백화점 본점 식당가, 리뉴얼 이후 매출 25%↑
- 신세계백화점, 올 상반기 마지막 주류 행사 '와인앤스피리츠페스티벌' 개최
- 신세계백화점, 유통 상징에서 K컬처 중심으로...지드래곤 영상 공개
- 신세계백화점, 장마철 대비 '서머 슈즈 페어' 초대형 행사 펼쳐
- 신세계백화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1주년...매출 2배·객단가 3배 상승
- 신세계백화점, 프랑스 쁘렝땅 백화점과 손잡고 K뷰티 팝업 마련
- 신세계백화점, 여름 정기 세일 '신백멤버스페스타' 진행
- 신세계, '시코르 강남역점' 플래그쉽 스토어 27일 그랜드 오픈
- 신세계백화점, 여름 테마 기획전 '여름이 깃든 자리' 개최
- 신세계백화점, 7월 한달 간 모피 프리오더 대규모 행사
- 신세계백화점, 인간과 비인간의 얽힘 주제로 '미디어 아트전' 펼쳐
- 신세계백화점, 냉감 소재 잠옷·침구 판매 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