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월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신선한 망고를 가득 즐길 수 있는 ‘폼폼푸린 망고 월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호텔 월드는 매 시즌 인기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디저트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 시즌에는 초식공룡 캐릭터 ‘조구만’ 콘셉트의 망고 뷔페가 2030세대의 '키덜트족(Kid+Adult)'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만석에 가까운 예약률을 보였다.
이번 여름에는 귀여운 골든 리트리버 캐릭터 ‘폼폼푸린’과 함께 특별한 망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폼폼푸린 디저트를 포함한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World Click Day)'의 특별상품으로, 객실 1박과 한정판 스페셜 키링, 망고 빙수, 마카롱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포함해 3가지 유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은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투숙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또한, 롯데호텔 월드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폼폼푸린 테마의 망고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저트 뷔페에는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 롤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등 망고로 만든 20여 가지의 디저트를 비롯해 갈비찜, 전복구이, 로제 떡볶이 등 식사 메뉴도 마련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뷔페는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운영되며, 6월 사전 예약 시 망고 모양의 폼폼푸린 한정판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상시 판매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망고 치즈 무스 케이크, 망고 오페라 케이크, 망고 샌드위치, 랍스타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트레이와 차 또는 커피 2잔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최상급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린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를 맛볼 수 있다.
- 시그니엘 서울, 야닉 알레노 셰프 방한 기념 스페셜 메뉴 선보여
- 롯데호텔앤리조트, APEC 공식 벤치마킹 프로그램 성황리 마무리
- 롯데호텔 서울·월드, GG세대를 위한 패키지 및 조식 프로모션 진행
-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월드 백화점 서밋'서 K리테일 발표
- 롯데호텔앤리조트, 세계 3대 요리대회 수상 디저트 뷔페메뉴로 출시
- 롯데호텔 제주, 스냅샷 패키지 '이터널 메모리' 마련
- 롯데호텔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서 보양식 팝업 스토어 오픈
- 롯데호텔앤리조트, 투숙일수 두 배 적립...슈퍼리워즈 프로모션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뷔페 레스토랑 웰니스 테마 식음 프로모션
- 롯데스카이힐CC 제주, 개관 2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 롯데호텔앤리조트, 청년 셰프 인재 발굴을 위한 '소스 페어'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