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9일부터 롯데그룹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혜택을 통합한 쇼핑 공간 '엘타운'(L.TOWN)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프로모션 '엘데이'(L.DAY)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 3월 유통·식품·서비스 등 롯데 계열사의 다양한 혜택을 모은 통합 쇼핑 공간 '엘타운'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론칭한 '엘데이'는 엘타운 내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생활밀착형 쇼핑 데이로, 고객이 롯데의 다양한 혜택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엘데이'는 달력상 L자로 배열되는 날짜인 매주 월요일과 매월 마지막 월·화·수를 기준으로 계열사별 릴레이 혜택을 제공한다. 매월 1회 세로열과 가로열이 겹치는 날짜에는 '메가 엘데이'를 별도로 운영한다.
첫 번째 엘데이인 9일에는 롯데GRS의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엘데이는 롯데의 고객에게 '롯데를 가장 잘 이용하는 방법'을 제안하는 전략적인 마케팅 캠페인"이라며 "추후에도 엘타운을 중심으로 롯데온에서만 가능한 혜택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 유통군, 역대 최대 규모 '롯데레드페스티벌' 개최
- 롯데온, 창립 29주년 맞아 '레트로 패러디' 챌린지…최대 5백만 엘포인트 증정
- 롯데온, 소노그룹과 '슈퍼트립 소노페스타' 선봬
- 롯데온, 국내에 유럽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소개한다
- 롯데온, 경상남도와 소상공인 판로확장 지원 '오감만족 페스타' 개최
- 롯데온, 딜크릿 1주년 기념 프로모션 개최
- 롯데온, 첫 메가 엘데이 맞아 세븐일레븐과 '100원 들고 기습공격'
- '롯데레드페스티벌' 마감 3일 앞두고 마지막 혜택 집중
- 롯데온, 세븐일레븐과 '100원 들고 기습공격' 이벤트 성료
- 롯데온, 제습기 대용량 인기...장마철 맞춤 기획전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