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의점 CU는 라라스윗, 하겐다즈 등 인기 아이스크림 230여종에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CU는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40여종은 40% 일괄 할인 또는 원플러스원(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하겐다즈는 컵, 바, 샌드, 파인트 등 전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한다.
또 메로나, 죠스바 등 바 아이스크림 50여종은 5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고, 월드콘, 부라보 등 콘 아이스크림과 팥빙수 등 컵 아이스크림, 빵또아 등 샌드 아이스크림 200여종은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U에 따르면 CU 아이스크림 매출은 지난해 하절기(6~8월) 전체의 36.0%를 차지했다. 6월 한 달간의 매출 비중은 1년 중 12.2%를 기록하며 8월(12.5%)에 이어 두 번째로 높았다.
또 이 달 1일부터 4일간 평균 기온(서울 기준)이 전월 대비 8도 가량 높아지면서 CU 아이스크림 매출도 53.8% 뛰었다.
한정주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CU는 올해 여름이 지난해보다 더 더울 것이라는 예보에 따라 인기 아이스크림 행사를 일찍이 준비해 고객 물가 부담 덜기에 힘을 쏟았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손쉬운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CU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매일 8888캔 완판
- CU, 올해도 '육포 데이' 행사 진행
- CU '프레소' 2종 출시…편의점 커피도 '믹스' 시대
- CU, 두산베어스 팬 위한 '먹산만을 위한 야구장' 오픈
- CU, 업계 최초 '타투' 키오스크 도입…외국인·MZ 노린 '매장 체험' 확대
- CU, 6월 한달간 위스키 20여종 최대 41% 할인 행사
- CU-이삭토스트 협업…RMR 시리즈 출시
- '지역농가 상생'…CU, 강원도 '두백 감자' 간편식 출시
- "달리는 편의점 커피"…CU, 우리 사회의 영웅들에 'get 커피' 쏜다
- CU, 칩플레이션 영향…편의점 초저가 상품 매출 '껑충'
- "뉴욕 베이글 먹자!"…CU, '크래프트 크림치즈 베이글'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