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농심은 올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심 특별 상점'을 콘셉트로 다양한 농심 제품과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전시, 운영한다.
이번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의 게임을 진행하며, 성공 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다양한 농심 제품 키트로 교환 가능하다. 농심라면과 크레오파트라 등 새롭게 출시된 과거 인기 제품(컴백 KIT)부터, 메론킥 등 신제품(신상 KIT)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대형 제품 패키지를 활용한 '포토존', '휴식존'을 운영해 학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로 대학생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의 의미를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 소비자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브랜드 가치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농심, 외국인에 한국 무형유산 알린다
- 농심 '타운홀 미팅' 실시…"글로벌 농심 새 역사 만들자"
- 농심 '신라면 툼바', 일본서 초도물량 100만개 완판
- 농심, 베네치아 수상버스에 '신라면' 광고 선봬
- 농심,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 출시
- 농심, 전주국제영화제서 농심신라면상 시상
- 농심,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2030년 매출 7.3조 달성"
- 농심, 청년농부 교육·영농 지원금 전달
- 농심, 부산 녹산 수출전용공장 착공…2026년 하반기 완공
- "황금 10돈 찾아라!"…농심, 창립 60주년 맞아 '히스토리 패키지' 출시
- 농심, 美서 '컵밥·신라면 툼바' 매력 알렸다
- 농심, 임직원 가족 초청 '패밀리데이' 실시
-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모집
- 농심, 국산 햇수미감자로 만든 '수미칩' 생산 나서
- 농심, 중국 '캠퍼스 팝업스토어'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