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7일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제3회 물빛소리 합창단 런치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중증 시각장애인 20명으로 구성된 합창단으로,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의 직업 재활을 지원하고 시각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22년 창단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이번 콘서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음악을 통해 장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형성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포용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주말에 열린 이번 행사는 임직원은 물론 임직원 가족과 지역주민까지 초청 범위를 확대해, 보다 넓은 공감과 참여의 장을 이뤘다.
이날 물빛소리 합창단은 ‘Now is the month of Maying’, ‘고향의 봄’, ‘벚꽃엔딩’ 등 봄과 어울리는 밝고 따뜻한 음악으로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장애 인식 개선 토크쇼, 점자 블록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여자들은 장애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공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외에도 행사 종료 후에는 지타워 내 ‘넷마블게임박물관’을 자유롭게 관람하며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즐겼다.
코웨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음악을 즐기고, 장애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물빛소리 합창단과 함께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포용과 공감의 가치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코웨이라이프솔루션-GC케어,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 코웨이, 청호나이스와 얼음정수기 특허침해소송 최종 승소
- 코웨이, 임직원 대상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클래스' 진행
- 코웨이, 풀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적용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 출시
- 코웨이, 2025 이노스타·그린스타서 총 28개 수상
- 코웨이, 1분기 매출 1조1749억원 기록...역대 최대 분기실적
- 코웨이, 프리미엄 실버케어 시장 진출...'코웨이라이프솔루션' 출범
- 말레이시아로 해외매출 채운 코웨이, 동남아 전역 통할까
- 코웨이-G마켓, 업무협약 체결...전용 브랜드숍 오픈 예정
- 코웨이, 슬림한 디자인...'엘리트 빌트인 정수기' 출시
- 코웨이, 임직원 대상 키움 히어로즈 경기 초청 행사 '코웨이 홈런데이' 성료
-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청주 직영점' 오픈
- 코웨이라이프솔루션-케어링, 업무협약 체결...시니어 요양케어 서비스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