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뷔페 레스토랑에서 외국인 셰프들의 이탈리안과 프렌치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 썸머 플레이버 오브 유럽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시그니엘 부산 더 뷰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 부산의 라세느에서 진행한다.
세바스티아노 쟌그레고리오 이탈리안 총괄 셰프의 이탈리아 남부 스타일 요리와 프레데릭 에리에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셰프가 준비한 프랑스 가정식 메뉴 총 9종을 만날 수 있다.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 등 다채롭게 구성해 코스요리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바스티아노 셰프는 쥬키니와 토마토, 생 모짜렐라 치즈를 겹겹이 쌓아 만든 '여름 쥬키니 파르미지아나'를 에피타이저로 준비했다.
브로콜리와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구운 문어' 요리, 발사믹 글레이즈와 은은한 로즈메리 향이 더해진 소고기 안심, 대파 크림소스를 곁들인 농어 필레 등은 남부 이탈리아의 맛을 그대로 전달한다.
프레데릭 셰프는 프랑스 남부 가정식 스타일의 요리를 준비했다. 페이스트리 안에 포르치니 버섯, 가리비 등으로 채운 가리비 볼로방, 가오리 구이, 도피누아즈 감자 그라탕을 곁들여 만든 송아지 갈비구이 등을 선보인다.
외국인 셰프 특선 메뉴 9종은 오는 6월부터 한 달간 각 뷔페 레스토랑의 양식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롯데호텔의 대표 외국인 셰프들이 준비한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가정식 요리로 유럽 미식 여행을 떠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 신규 유료 멤버십 '트레비클럽 액티비엘' 출시
- 롯데호텔앤리조트, 1분기 매출 3051억원..."실적 개선"
- 롯데호텔앤리조트, 타임세일 썸머 이스케이프 딜 선봬
- L7 청량리 바이 롯데, 그룹 '세븐틴' 10주년 기념 협업 진행
- 롯데호텔 괌, 야간 항공권 소지 고객 대상 레이트 체크아웃 제공
- 시그니엘 서울, 여름 시즌 애플망고 디저트 프로모션 운영
-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2025 패밀리 데이 패키지 선봬
- 롯데호텔 월드, 실내 테니스코트 오픈 기념 '에이스 스테이' 마련
- 롯데호텔 서울, '소공30데이 3도 캠페인' 서울 중구청에 김치 전달
- 시그니엘 부산, 개관 5주년 프로모션 '4가지 유형 패키지' 마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