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4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3주간 '해피 패밀리데이' 행사를 열고 주요 완구와 전자게임류 약 2000여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와 함께 상품권 증정, 경품 이벤트, 체험형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2020년 이후 처음으로 상품권 증정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어린이날 연휴가 최장 6일간 이어지는 점을 고려해 고객들이 사전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증정 기간을 평소보다 1주 늘렸다.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한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1만원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는 같은 조건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슈팅스타팩트'를 7만5100원에,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는 5만5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실바니안 제품은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이다.

레고는 최대 40%, 헬로카봇·산리오는 최대 30% 할인한다.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41종은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한다.

5월 5일까지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응모하면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레고 Ferrari SF 24 F1 레이스카, 마이크로 스프라이트 LED 실버 등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체험형 이벤트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기흥점에서는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레고 닌자고 캠페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높이 4m의 '쟌의 울트라 합체로봇' 포토존과 크레인 뽑기, 사진 인화 서비스를 운영한다.

서울역점, 수원점, 김포공항점, 잠실점에서는 인기 레트로 게임 '스노우브라더스 2' 체험존을 운영하고 인플루언서와 현장 대결 이벤트를 연다.

해당 행사는 4월 10일부터 23일까지는 서울역점과 수원점,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는 김포공항점과 잠실점에서 진행된다.

이 밖에 닌텐도 스위치 2 구매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은 '롯데마트GO' 앱에서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 TRU부문장은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토이저러스가 준비한 할인 행사와 단독 상품,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이 풍성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