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신입사원 플로깅 봉사 진행
교보생명은 상반기 신입사원 97명이 독립 운동의 발자취를 따라 걷는 플로깅 행사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입사원들은 지난달 27일 경기 안성 독립운동역사마을, 충북 청주 덕촌리 독립운동가마을을 찾아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하고 독립운동가의 숭고한 희생과 애국 정신을 기렸다.
이번 봉사활동은 신입사원들이 '이웃 사랑'과 '나눔 실천'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흥국생명 임직원, 창덕궁서 봉사활동 진행
흥국생명은 지난 11일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서울 창덕궁에서 '국가유산 지킴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임직원 2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관광객의 쾌적한 관람을 돕기 위해 창덕궁 내 정원 조성 및 환경 개선 작업 등 국가유산을 가꾸고 보존하는 활동에 힘을 보탰다.
또 현장에서 전문가의 국가유산 해설을 통해 창덕궁의 역사와 문화유산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번 활동은 사회적협동조합 '문화플랫폼위드'와 함께 진행했다.
KB손보, 협력업체와 상생 위한 '2025 KB 상생 페스티벌' 성료
KB손해보험은 협력업체와 상생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2025 KB 상생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서울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구본욱 KB손해보험 사장과 김민기 KB손해사정 사장을 비롯한 KB손해보험 및 KB손해사정 임직원, 우수 협력업체 대표 등 총 1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5 상생 페스티벌은 KB손해보험과 협력업체의 상생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2024년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협력업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2025 협력업체 연도대상'도 함께 진행됐다.
사고차량 수리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우수정비업체 대상'에는 등촌현대서비스 주식회사 임장범 대표(49)가 선정됐다.
초동조사 및 고객서비스 우수업체에 주어지는 '사고출동 대상'에는 문수자동차정비공업사 서병찬 대표(60)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고객만족도가 가장 높은 업체에 돌아가는 '고장출동 대상'은 KB매직카 안양석수점 원규연 대표(58)가 수상했다. 이들 각 부문 연도대상을 수상한 대표에게는 상금 10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됐다.
DB생명, 창립 36주년 기념식 및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DB생명은 본점 DB금융센터에서 창립 36주년 기념식을 진행하고 지난해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포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영만 사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지난 36년간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거듭하며 성장을 이뤄냈고, 이는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및 임직원의 헌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기념행사에서 총 87명의 임직원이 공로상, 모범상, 소비자보호모범상, 장기근속상 등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DB생명은 이달 30일까지 '찾아라! 우리두리'라는 주제로 창립 36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릭터인 우리와 두리를 찾는 즉석당첨 게임과 공식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까지 총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