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일주일간 가공식품 중심의 '장보기 특가 주간'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대형 브랜드와 협업한 행사와 일자별 초특가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오는 20일까지는 농심, CJ제일제당과 함께 '푸드Pick' 행사를 연다. 두 브랜드 행사 상품을 합산해 4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즉시 할인한다.

특정 상품을 함께 구매할 경우 최대 70% 연계 할인도 제공한다. 농심 '신' 브랜드 전 품목을 사면 '비비고 썰은배추김치 800g'을 4000원대에, CJ제일제당 '햇반' 인기 품목을 사면 '고메 크리스피 너겟 450g'을 2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전 9시에는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도 진행한다. 14일 블랙데이를 겨냥해 '농심 올리브 짜파게티 20개입'을 시작으로 컵 떡볶이, 컵라면, 즉석밥, 생수 등을 매일 두 가지씩 최대 60% 할인한다.

2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2만원의 SSG머니를 지급한다.

또 18일까지는 매일 오전 9시에 '원샷원킬 세일'을 열고 참치 통조림, 냉동 만두, 해바라기유 등 네 가지 상품을 최대 77% 할인한다. 계정당 1장씩 발급하는 쿠폰을 적용해 당일 구매할 수 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입점 브랜드사와 협업해 인기 장보기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 보탬이 되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