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젬이 글로벌 인증기관인 DNV로부터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 표준 인증인 ISO 45001을 획득하고 글로벌 수준의 안전보건 경영체계를 갖추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3일 밝혔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글로벌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으로, 산업재해를 예방하고 근로자에게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관리 체계를 갖춘 기업에 부여되는 안전보건 분야 최고 수준의 인증이다.
세라젬은 안전보건경영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관련 부서의 조직을 확충하는 등 안전보건 역량을 강화해왔다. 안전보건경영방침을 새롭게 제정·공표해 구성원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이외에도 △서울·천안타운 등 전 사업장에 위험성 평가 시행 △안전 위험 요소 사전 예측·예방 △임직원 대상 정기적인 비상대피훈련·교육 등을 진행했다.
세라젬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안전보건경영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통해 산업재해 예방과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세라젬은 에너지 절약 등 친환경 보호에 앞장서 2010년도에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을 획득했으며, 2015년도에는 의료기기 제품의 개발, 생산 등 국제적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의료기기 품질경영시스템(ISO 13485)를 취득한 바 있다.
관련기사
- 세라젬,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세라젬,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2관왕
- 세라젬, 2025 APEC 정상회의 공식 후원 나서
- 세라젬, 세라체크 활용한 건강 캠페인 'I LOVE MY BODY' 시행
- 세라젬,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7' 美 FDA 허가 취득
- 세라젬, 마스터 V 컬렉션 신규 캠페인 진행
- 세라젬, 하이엔드 듀얼 맞춤 케어 안마가전 파우제 M10 출시
- 세라젬, 지난해 영업이익 22억원...전년 대비 88%↓
- 세라젬, 밸런스 새로운 얼굴로 배우 김우빈 발탁
- 세라젬, 안마가전 스타일링 시대...'파우제 피팅 서비스' 론칭
- 세라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5관왕
- 세라젬, 2025년 KPGA 투어 개막전 공식 후원
- 세라젬, KLPGA 황유민 프로와 후원 연장계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