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고객 누구나 '퍼플렉시티 Pro 1년 이용권' 제공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유료 생성형 AI 기반 검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퍼플렉시티 Pro'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퍼플렉시티와 맺은 업무협약 후속으로 진행됐다.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페이북에서 200불(약 30만원) 상당의 '퍼플렉시티 Pro 1년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퍼플렉시티 Pro는 일반 버전 대비 △일 검색 횟수 대폭 상향(5→300회) △AI모델 선택(GPT4 등 최신 모델 사용 가능) △PDF 및 이미지 분석 등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최신 AI 기반 검색 서비스다.


KB국민카드, 생활편의 무이자 할부 연장 결정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지난 1월부터 진행중인 생활편의업종에 대한 무이자 및 부분무이자 할부 혜택을 4월에도 계속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KB국민 신용카드 회원(BC·체크·기업·선불 제외)이 전국 38개 생활편의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및 부분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마켓·대형마트·농, 수, 축협 직판장·약국·면세점 업종은 2~3개월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전자상거래·병원·학원·백화점 등 총 32개 업종은 2~3개월 무이자, 6개월과 10개월 부분무이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손해보험 업종에서는 2~5개월 무이자·6개월·10개월·12개월 부분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무이자·부분무이자 적용 여부는 가맹점별 등록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현대카드, 트래비스 스캇 첫 내한공연 선예매 혜택 제공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의 공연 문화 브랜드 '러브드 바이 현대카드(Loved by Hyundai Card)'가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트래비스 스캇을 초청해 오는 10월 25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공연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이뤄지는 트래비스 스캇의 첫 단독 내한공연 '트래비스 스캇-써커스 막시무스 인 코리아'에서 현대카드는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 혜택을 제공한다.

러브드 바이 현대카드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해 온 현대카드의 공연 문화 브랜드다. 

공연 티켓은 이달 8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한다. 현대카드 회원은 일반 예매보다 하루 빠른 7일 낮 12시부터 자정까지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은 만 19세 이상 관람으로 진행되며, 2006년 10월 25일 출생자까지 공연장 입장이 허용된다. 

티켓 예매 페이지에서 예매 전 반드시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 현장에서도 나이와 얼굴을 식별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한 후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