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식품이 인기 유튜브 예능 '또간집'과 협업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의 맛집 탐방 프로그램 ‘또간집’ 속 코너인 '또살집'을 통해 진행된다. 오는 3월 28일 오후 6시 30분부터 내달 13일 자정까지 16일간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와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을 최대 48% 할인가에 판매한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32팩)'는 정가 대비 48% 할인된 1만9900원에,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32팩)'은 44%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스튜디오 수제 전용몰인 '수제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는 식물성 단백질(12g)을 함유한 고단백 두유에 스페인산 초콜릿을 더해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다.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은 줄이고 저당 설계를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국산 검은콩의 고소한 맛에 고단백 설계를 더해 선호도가 높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2종은 각각 풍부한 단백질과 영양, 담백한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또간집'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베지밀 고단백 두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아성다이소,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위해 10억원 기부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주주제안 부결…자사주 65만주 소각
- 동원F&B, 숯불에 두 번 구운 '그릴리 직화닭꼬치' 2종 출시
- 하이트진로, 야구 팬 위한 '켈리 X 라마다 호텔' 협업
- "단백질·수분 보충 한 번에"…빙그레, '더:단백 워터프로틴' 2종 출시
- 농심, 산불피해 복구위해 성금 3억원·추가물품 지원
- 정식품, '두유 요거트 제조 기술'로 농림식품신기술 인증
- 정식품, '베지밀 단백충전V모녀리그' 이벤트 진행
- 정식품,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두유' 과일박스 키트 한정 판매
- 정식품, '베지밀∙그린비아' 추석 선물세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