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아 '타스만' 구매 고객 정조준…전용 상품 캐시백 이벤트
현대카드는 기아가 최초로 선보인 픽업 트럭 'The Kia Tasman' 출시를 기념해 기아 차량 전용 PLCC 'Kia Members 신용카드 Edition2' 회원을 대상으로 타스만 전용 상품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스만을 구매한 고객이 기아 온라인 몰인 Kia Shop 내 타스만 전용 상품관에서 200만원 이상 결제하면 4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타스만 전용 상품관에서는 기아 순정 액세서리와 타 브랜드와 협업한 Kia Collection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3월 말까지 타스만을 계약한 고객 중 기아멤버스 신용카드로 '세이브-오토'를 이용해 1000만원 이상 결제해 6월까지 출고를 완료한 개인·개인사업자 회원이다.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시 20~50만 포인트를 미리 받아 차량 구매 후 매달 M포인트로 상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다.
NH농협카드, 봄맞이 골프 이벤트 선보인다
NH농협카드는 봄을 맞아 골프를 즐기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골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쇼골프 연습장 5000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포공항점, 가양점, 도봉점에서 XGOLF앱·키오스크로 예약, 결제 시 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쇼골프플레이 멤버십 4000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멤버십에는 쇼골프 직영 연습장 월 2회 무료이용권과 그린피 월 최대 4만원 할인 등이 포함돼 있다.
또 스마트스코어 선결제 골프예약 시 무료홀인원보험 이용권을 증정한다. 스마트스코어 골프예약 서비스에서 1인 그린피(6만원 이상)를 선결제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원게임 홀인원보험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NH농협 개인카드 고객에게 AGL 전세계 실시간 골프 부킹 서비스 20~30% 할인을 제공한다. 전용 홈페이지에서 예약·결제 시 실시간 부킹 30% 할인, 골프 패키지 여행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따뜻한 봄, 라베(Lifetime Best Score)를 꿈꾸는 고객을 위해 골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즐겁고 다양한 혜택을 적극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