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지금 일상에서 꼭 필요한 니트웨어'를 콘셉트로 '에센셜 니트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캐주얼과 포멀 등 다양한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니트 한 장 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목폴라 베이직 풀오버 △언발숄더 풀오버 △에센셜 라운드넥 가디건 △캐시미어 버튼 포인트 가디건 △리본 풀오버 등을 제안한다.
'목폴라 베이직 풀오버'는 부드러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언발숄더 풀오버'는 쇄골 라인을 강조한 언밸런스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하객룩이나 데이트룩으로 연출하기 좋으며, 어깨를 감싸는 스퀘어넥 디자인으로 이너웨어 노출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다.
이랜드 미쏘 관계자는 "겨울철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인 니트웨어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 밖에 멤버스위크, 베스트 아우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이랜드 '후아유' 구스다운 점퍼 충전재 미달 논란…"재발 방지 총력"
- 이랜드 후아유, 패딩 충전재 속여 소비자 '부글부글'
- 이랜드월드,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로 베트남 진출 박차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고객 혜택 등 담긴 리워즈 프로그램 개편
- 이랜드이츠 '피자몰' 10일 서울 NC강서점 신규 오픈
- 이랜드이츠 '반궁', 왕십리역사점 신규 오픈
- 이랜드 미쏘, 2025년 첫 컬렉션 '레이디 라이크' 출시
-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앞세워 '유통형 SPA 시장' 공략
- 이랜드 스파오, 피크민 협업 상품 출시
- 이랜드 로엠,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