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홀인원 시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
신한카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신한카드로 골프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 홀인원 100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행사기간 내 골프장 라운딩 그린피를 신한카드로 결제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 다음달 신한카드 결제 금액 중 최대 100만원을 지원한다. 선착순 10명에게 지급하며 선착순 기준은 홀인원 접수 기준으로 한다. 체크카드·법인카드는 제외된다.
또 행사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하고 신한 신용카드로 골프장 라운딩 그린피와 라운딩 당일 '음식점'·'주유' 업종을 결제한 고객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만약 그린피와 음식점·주유 업종을 모두 결제하면 당첨 확률이 2배 높아진다. 그린피·음식점·주유 모두 1만원 이상 결제건이 대상이다.
NH농협카드,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NH pay' 광고 영상 공개
NH농협카드는 8일 오전 9시 대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NH pay'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지금 나에게 필요한 페이, NH pay'라는 NH pay의 새로운 지향점을 전한다. 특히 NH pay의 핵심 기능과 다양한 혜택을 'ㅋㄷ(키득/NH pay 켜면 이득, NH pay 켜면 가득)' 이라는 키워드로 표현했다. 영상은 NH농협카드 공식 SNS 채널(유튜브·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29일까지 온라인 쇼핑 'M100 페스타' 진행
현대카드가 오는 29일까지 현대카드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 공간 'M-MALL'에서 'M100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카드 M몰은 카드 포인트를 사용하는 공간을 넘어 회원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M100 페스타'는 일 년에 단 한 번 현대카드 M몰의 1만9000여 개의 상품을 최대 100% M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는 M포인트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동안 호텔·고메·모바일 이용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최대 100%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M100 페스타'가 진행되는 3주간 매주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금요일 낮 12시에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는 현대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총 6개의 상품(리모와 캐리어·뱅앤올룹슨 헤드폰·아크테릭스 등산화·스노우피크 텐트 세트·로보락 로봇청소기·세라젬 안마의자)에 1회씩 응모 후 당첨된 회원은 해당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첫 구매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M몰에서 최초로 상품을 구매하는 회원은 M몰에서 선별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1개의 상품에 한하며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