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이랜드몰이 공식 서포터즈 'E·플루언서' 1기를 모집한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이랜드몰이 공식 서포터즈 'E·플루언서' 1기를 모집한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이랜드몰은 공식 서포터즈 'E·플루언서' 1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E·플루언서는 이랜드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이랜드몰에 입점한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먼저 체험해보고, 이랜드몰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로 모집 인원은 총 30명이다. 패션을 사랑하고, 소셜네트워크를 즐기는 2030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월별 30만원 상당의 이랜드몰 쇼핑 지원금과 함께 이랜드패션 신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E·플루언서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이랜드패션 스타일링 리뷰 및 콘텐츠 제작 미션 등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베스트 서포터즈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서포터즈 2기 연임의 우선권을 제공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랜드몰 고객을 위해 이랜드패션 신상품을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이랜드몰의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링을 표현하고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볼 수 있는 'E·플루언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 서포터즈 E·플루언서의 모집 요강 및 지원 방법은 이랜드몰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