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단독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에만 전년대비 91%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한 스파오키즈는 인기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전국 단위의 백화점에도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확장을 이어간다.
오는 9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신관 지하 1층에 오픈한 이번 매장은 스파오의 정체성인 '트렌직(trend+basic)' 상품과 '컬래버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웠다.
먼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미한 트렌직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바시티 재킷과 키즈 상하 세트 등 대표 상품들로 채워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 제품을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매장은 '컬래버 특화 매장'을 전략으로 스파오키즈에서 출시된 모든 캐릭터 IP 상품을 준비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추후에는 컬래버 특화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랜드 스파오키즈 관계자는 "매장 내 산리오 인기 캐릭터들을 모아 미니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해 부모 고객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즐겁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대형 백화점 입점 등 전국 단위의 단독 매장을 늘려 더 많은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이랜드 미쏘 '어반 엘레강스' 컬렉션 출시
- 이랜드 스파오,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24FW 푸퍼 컬렉션 공개
- 파리바게뜨·삼립·bhc·스타벅스·이랜드·오리온·풀무원 [Daily Pick 유통]
- 이랜드 스파오, 모바일 RPG 쿠키런: 킹덤과 협업 진행
- 쿠팡·이랜드월드·샘표·KT&G·롯데칠성음료 [Daily Pick 유통]
- 이랜드 스파오, 대구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 이랜드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서약식' 개최
- 이랜드이노플, 밀알복지재단과 업무 협약…"디지털 전환 가속화"
- 이랜드 이월드, 대구 최대 규모 '버드파크' 개장
- 이랜드리테일, '2024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협약식'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