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과 판매 매장 '울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울산 직영점은 대구점, 부산점, 마산점에 이은 경상도 지역 네 번째 직영 매장이다. 이번 울산점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6대 광역시 모두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신규 매장은 약 70평 규모로 조성했으며 매장 일부를 실제 침실과 거실처럼 연출해 집안 인테리어 속에서 어우러지는 코웨이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환경가전 인기 제품을 비롯해 슬립과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특히 최근 출시한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와 '비렉스 마인 플러스 안마의자'는 집중 체험 공간에서 편안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코웨이 울산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과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설·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코웨이는 "전국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코웨이 제품들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실제 주거환경처럼 구성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제품을 자유롭게 살펴보며 코웨이의 혁신 기술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10개 제품 '2024 올해의 녹색상품' 선정
- 코웨이, 롯데호텔과 함께 '프리머엄 휴식공간' 만든다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대상 수상
- 롯데리아·아웃백·코웨이·롯데칠성음료·대상·뚜레쥬르·쿠팡·BBQ [Daily Pick 유통]
-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올해의 디자인' 영예
- 코웨이 '2024 국가고객만족도' 정수기 부문 1위 선정
- 코웨이, 2024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코웨이, 2분기 영업이익 2112억원…전년 대비 8.8%↑
- "글로벌 1위 클라스"…코웨이, 렌탈 고객 '1000만' 시대 오픈
- 역대 최대 매출 '코웨이'…일등공신 '아이콘 얼음정수기'
- 코웨이, '작은 거인'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2024년형 출시
- 코웨이, 동반성장위원회와 '동반성장·ESG 경영' 교육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