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신라
사진=호텔신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캉스'(호텔+바캉스)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도심 속 휴식처로 주목받고 있다.

29일 여행 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은 지난 3월 개장 이후 3개월 만에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0% 늘어난 수치다.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풀 파티. 사진=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라는 섬으로 떠나는 여행, 그곳에서 마주하는 다섯 가지 이야기' 풀 파티. 사진=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서 서울신라호텔은 첫 번째 프라이빗 풀 파티를 진행했다. 지난 5~6일 열린 풀 파티는 카바나와 선베드 등 양일간 준비한 상품이 완판되면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오는 8월 진행되는 풀 파티에서는 '섬을 마주한 순간의 자유와 사랑'을 테마로 꽃과 나비 오브제를 통해 유토피아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풀 파티는 8월1~3일, 15~17일까지 6일간 진행된다.

8월 파티에서는 DJ 라이브에 더해 △2일에는 실력파 색소포니스트 '제이슨 리' △3일에는 R&B 신예 '문수진' △16일에는 매력적인 보이스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지올 팍' △17일에는 인기 힙합 싱어송라이터 '수민' 등이 함께할 것으로 예정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메인포토존도 새롭게 구성해 풀 파티 고객 대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저녁 빛이 아름다운 섬에서 꿈꾸는 몽환적인 아름다움, 새로운 영감과 에너지(9월5~7일) △지평선 위로 떠오르는 해, 해를 품은 바다를 보며 찾아오는 평화(10월3~5일) △여정의 마무리, 다시 만날 그날을 약속하는 순간(11월16일)으로 각각의 주제가 담긴 풀 파티를 개최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폴라(POLA)와 함께 여름맞이 '리미티드 모먼트 위드 폴라' 패키지를 선보이기도 했다.

해당 패키지는 지난 22일부터 진행돼 오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에 서울신라호텔의 '리미티드 모먼트 위드 폴라'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폴라의 대표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인 B.A 6세대 5종이 포함된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폴라 B.A 트래블 키트는 폴라의 스테디셀러인 B.A 워시(9g)와 폴라만의 차별화된 유화 기법으로 피부의 칙칙함까지 케어해주는 B.A 클렌징 크림(9g), 피부 탄력을 되돌리는 퍼스트 케어 에센스 B.A(8ml),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하는 B.A 밀크(8ml), 눈가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B.A 아이존 크림(2g) 디럭스 샘플로 구성돼 있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여름에 휴가를 즐기지 못하는 산모를 위해 태교 여행 전용 상품 '유어 퍼스트 신라'를 출시했다. '유어 퍼스트 신라'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요금으로 2박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 중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디트도 증정한다.

추가로 편안한 휴식을 돕기 위해 투숙 기간 '로프티 바디 필로우'를 대여해준다.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아뜰리에슈 유모차 블랭킷'도 선물로 준다. 패키지는 오는 9월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올해 더위가 빠르게 오면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고객들이 많이 늘어났다"며 "고객분들이 많이 찾으니 더 다채로운 볼거리랑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