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페이가 빌보드 및 빌보드 코리아와 함께 핀테크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시너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한다.
네이버페이는 빌보드(Billboard) 본사 및 빌보드 코리아와 16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1784에서 핀테크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시너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네이버페이는 빌보드 코리아가 향후 국내에서 제공할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간편결제 서비스를 결합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오는 6월 예정된 빌보드 코리아의 성공적인 한국 론칭을 지원하고 음악·방송·공연 등에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3사는 공정하고 투명한 공연 예매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장기적으는 빌보드 글로벌 플랫폼을 통한 K팝 콘텐츠 확산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박상진 대표는 "빌보드 코리아의 한국시장 진출에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네이버페이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빌보드 마이크 반 대표와 빌보드 코리아 김유나 대표도 "네이버페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음악 시장에서 빌보드만의 다양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관련기사
- 네이버페이 'GS25 더블혜택' 출시 기념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 네이버페이, 대안신용평가모형 '네이버페이 스코어' 개발…케이뱅크·SBI저축은행 적용
- 네이버페이 '페이스사인 결제' 경희대 첫 상용화
-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2024 파리 올림픽' 관람권 쏜다
- 네이버페이 '패밀리결제' 시작…멤버가 주문하고 대표가 결제
-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 출시…대중교통 탈 때마다 포인트 적립
- 네이버페이, 주담대 비교 취급액 1조 돌파…이자 연 650만원 절감 사례도
- 네이버페이,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칠리즈’와 웹3.0 기반 사업 협력
- 네이버페이, 대환 대출 인프라 구축·운영 공로로 금융위원회 표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