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이 동대문점 개점 4주년을 기념해 '럭키포유'(Lucky 4 you)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동대문점 개점 4주년을 기념해 '럭키포유'(Lucky 4 you)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동대문점 개점 4주년을 기념해 '럭키포유'(Lucky 4 you)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매주 금·토·일요일 동대문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공항 라운지 이용권, H.선불카드 등을 증정한다.

또 뷰티 상품을 1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뷰티 제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인기 주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시 최대 40% 할인해주는 '럭키 리큐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외국인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그룹 외국인 전용 통합 멤버십 'H.포인트 글로벌'에 가입한 외국인 고객 중 1달러 이상 구매한 100명을 추첨해 3만 H.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다음 달 31일까지 H.포인트 글로벌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후 1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 1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BTS) 트래블 북'을 증정한다.

내국인 고객의 경우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16%를 즉시 할인해주고 'H.포인트 클럽 트래블'에 신규 가입하면 VIP 등급(블랙)과 H.선불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동대문점은 면세업계 최초로 마뗑킴, 드파운드 등을 입점시키며 젊고 트렌디한 'K-브랜드 메카'로 자리매김했다"며 "K-패션·뷰티 면세 쇼핑 명소로 거듭나고자 신규 브랜드 발굴, K-컬처·디지털 팝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