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라이프는 '신한 슈퍼SOL' 앱 출시를 기념해 앱 신규 설치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경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 슈퍼SOL은 신한라이프를 비롯해 은행, 카드, 증권 등 신한금융그룹 계열사의 핵심 금융 기능과 융합 서비스를 확대한 통합 플랫폼이다.
기존에 신한플러스로 운영되던 신한금융그룹 멤버십의 혜택과 편의성을 강화해 더 쉽고 빠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라이프 앱 '신한 SOL라이프' 또는 FC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한 슈퍼SOL' 최초 회원가입 시 신한라이프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선착순 10만 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할 예정으로 자세한 설명은 신한라이프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신한 슈퍼SOL’ 출시로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한 금융 환경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한라이프, '소비자중심경영' 5회 연속 인증 쾌거
- 신한라이프, 2023년 ESG 사진전 'MY LIFE MY PRIDE' 개최
- 신한라이프, 금융감독원 주최 공모전서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 신한라이프, 한국ESG기준원 '지배구조 최우수기업' 선정
- 신한금융, 자회사 사장 9명 연임… 진옥동 "전쟁 중 장수 안 바꿔"
- 신한라이프,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빵만들기' 봉사
- 신한금융 '슈퍼SOL' 출시 5일 만에 100만 돌파
- 신한라이프, 2024년 신상품 '신한 통합건강보장보험 원(ONE)' 출시
- 이영종 신한라이프 "Top 2향한 질주, Speed-Up! Value-Up"
- 신한라이프 '신한아름다운연금' 금감원 상생·협력 우수사례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