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I저축은행이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UPER BEST NO.1'의 새로운 CF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SUPER BEST NO.1'은 SBI저축은행의 이니셜을 활용해 우리 주변 소소한 일상 중 사소하지만, 그래서 더 대단한 1등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캠페인 론칭과 함께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사연 중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콘텐츠를 활용해 두 편으로 제작됐다.
새롭게 론칭한 CF는 '비즈니스 리액션 1등상'편, '균형 감각 1등상'편 등 두 편으로 직장에서 헌신적인 리액션으로 일할 맛 나는 사무실을 만드는 직장인 선우영님과 마장동 축산물 시장에서 백반 정식 쟁반탑을 높이 쌓아 흔들림 없는 프로정신으로 모두의 균형 잡힌 식사에 기여한 홍순자님의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론칭편에 이어 본편에도 배우 박성웅씨가 모델로 참여해 대중들이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고, 보다 깊이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캠페인 론칭과 동시에 시작된 이벤트에는 2주 만에 약 2만여 명이 참여하는 등 대중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캠페인 론칭 이후 많은 분들의 참여와 호응에 감사드리며, 뜨거운 관심으로 캠페인의 취지를 잘 살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연말연시 캠페인 기간 동안 보다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SBI저축은행, 자영업자 등 취약차주에 6개월 1300억원 지원
- SBI저축은행, 음성변환 바코드 솔루션 도입…금융취약계층 이용 편의 높여
- SBI저축은행, 동계 화재사고 예방 소방교육
- SBI저축은행, '은행저축 포레스트' 캠페인 진행
- SBI저축은행, 소통형 기업PR 캠페인 'SUPER BEST NO.1' 론칭
- SBI저축은행 김호중 팀장, 취약계층 금융지원으로 금감원장 표창 수상
- SBI저축은행, 여의도·강남 금융센터 오픈…종합 금융서비스 제공
- SBI저축은행, 개인 신용대출 상품 통합하고 판매채널 확대
- SBI저축은행, 명의도용 범죄 사전 예방 시스템 구축…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 SBI저축은행, 저축은행 업계 최초 주 4일제 시범 도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