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2023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호호호 홀리데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3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호호호 홀리데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시즌을 꿈꾸는 2023년 크리스마스 캠페인 '호호호 홀리데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영상은 화려한 트리와 조명으로 크리스마스 단장을 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손님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며 시작된다. 

매장을 나서자 케이크 상자 속 요정들이 살아 움직이며 캐럴을 연주하는 밴드와 함께 마법 같은 퍼레이드를 펼치고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팡팡 스윗 드럼'과 '빙글 스윙 트리'가 대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등장한다.

이후 커플과 온 가족이 배라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이어지고, 크게 웃으며 '호호호 홀리데이'라고 외치는 산타의 인사로 마무리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영상을 통해 2023년 꿈 같이 행복한 연말 '호호호 홀리데이'를 표현했다"며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자인 감각과 재미 요소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오는 13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땡겨요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최대 1만원 할인을 적용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