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이 연말을 맞아 '크래프트홀릭'과 손잡고 윈터 굿즈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던킨
SPC 던킨이 연말을 맞아 '크래프트홀릭'과 손잡고 윈터 굿즈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 2종을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진=던킨

SPC 던킨은 연말을 맞아 '크래프트홀릭'과 손잡고 윈터 굿즈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크래프트홀릭은 디자인 회사 '악센트(ACCENT)'에서 탄생한 캐릭터로 다양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던킨과 크래프트홀릭의 두 번째 만남으로 지난 2016년 첫 협업 굿즈를 선보인바 있다. 당시 일주일 만에 5만개 물량이 소진되는 등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는 곰 크래프트 '스로스(Sloth)'와 토끼 크래프트 '랩(Rab)' 등 총 2종으로 크래프트홀릭의 부드럽고 포근한 소재를 적용했다. 외관은 캐릭터 특유의 모습을 그대로 디자인했다.

던킨은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 2종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해당 굿즈를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 5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12월 6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1만1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SPC 던킨 관계자는 "2016년 연말 시즌에 굿즈 대란을 일으켰던 던킨과 크래프트홀릭이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만나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인 바디필로우를 시작으로 크래프트홀릭과 협업한 멀티 블랭킷, 룸슬리퍼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