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파리바게뜨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마법 같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 연말은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모두가 하나가 되는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배우 노윤서가 직접 만든 초대장을 발송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표현했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광고 촬영이 진행된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소재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TV광고와 파리바게뜨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브랜드 공식 채널, 옥외광고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연정 파리바게뜨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다양한 세대의 인물들을 연말 파티에 초대해 '함께'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광고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유하기를 좋아하는 잘파(Z-alpha) 세대의 미디어 소비 특성을 반영해 다양한 컷을 활용한 영화 같은 2분짜리 짧은 필름 형태로 풀버전 영상을 제작했다"며 "올 겨울에는 그 동안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과 케이크를 함께 나누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