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 모빌리티가 15일 본격적인 동절기에 앞서 고객들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토레스 EVX 출시기념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레스 EVX 출시기념 차량점검 서비스는 15~30일까지 16일 동안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55개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된다.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차종은 KG 모빌리티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토레스 EVX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안전한 겨울철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게 되었다"며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동절기에 특화된 계절성 차량점검 및 고장 등 사고 예방 차원의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KG 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사전 차량점검서비스 및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차량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 및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한편 토레스 EVX는 KG 모빌리티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로 11월부터 고객 인도(출고)를 시작했으며 'Green Mate 마음 캠페인 시행'을 통해 교통 소외 지역에 EV 충전시설을 보급한다.
- KG 모빌리티, 토레스 EVX 양산 기념행사 개최
- KG모빌리티, 中 BYD와 협력 강화...배터리·하이브리드 공동 개발
- KG모빌리티, 10월 6421대 판매...1년 전 보다 52%↓
- KG모빌리티, 3분기 영업익·당기순익 모두 흑자전환 '10년 만'
- KG모빌리티, 사우디 'SNAM'사와 부품 공급망 구축 업무협약 체결
- KG 모빌리티, FUTA 그룹과 전략적 협력…'베트남 시장 가속화'
- KG 모빌리티, 토레스 이집트 론칭 통해 아프리카 시장 공략
- KG 모빌리티, 'KGM' 브랜드로 새단장
- KGM커머셜·KG S&C, 전북·자동차융합기술원과 업무 협약
- KG 모빌리티·SNAM사, 토레스 EVX 조립생산 위해 MOU 체결
- KG 모빌리티, 설 맞아 통크게 쏜다···'설 맞이 페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