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캐피탈은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진단중고차 TV 광고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한달 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온에어한 KB차차차 TV 광고는 배우 김고은씨가 메인 모델로 출연해 신뢰를 기본으로 하는 금융회사가 운영하는 중고차 거래 플랫폼의 강점을 살린 메시지를 담아 제작했다.
KB진단중고차의 신뢰감 전달을 위해 수(數)에 강한 KB가 더 냉정하게 진단한다는 컨셉으로 영상 전반에 블랙 앤 화이트의 컬러를 적용해 믿을 수 있는 KB진단중고차의 가치와 진화하고 있는 KB차차차의 차별성을 영상에 담아 메시지로 전달하고자 했다.
KB진단중고차는 82가지 세부 검사와 진단 보증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을 가지고 있는 차량으로 KB차차차에서 약 2만여대의 매물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TV 광고 메시지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와 ‘숫자로 내 차 정보를 알아보는 내 차고에 차량 등록하기’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TV 광고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영상까지 확인 가능하다.
첫번째 퀴즈 이벤트는 TV 광고 영상을 시청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빈칸에 들어갈 정답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두번째 내 차고 등록 이벤트는 내 차고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 후 자신의 차량을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이미 KB차차차 내 차고에 차량을 등록한 고객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내차고 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5, LG 스탠바이미 Go, 닌텐도 스위치 OLED를 증정한다.
한편 KB차차차 TV 광고 런칭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KB차차차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