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팜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매일홀딩스 상하농원
2023 팜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매일홀딩스 상하농원

매일홀딩스는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에서 가을맞이 '2023 팜 페스티벌'을 오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산물과 먹거리 공방 제품 콘셉트로 준비했다. 

전북 고창 지역 주요 농산물 수확을 기념해 파머스 플리마켓을 선보인다. 올 한 해 농가에서 직접 키운 농작물과 건강한 먹거리를 약속하는 상하농원 공방 제품을 지역 농가와 상생 협력을 통해 마련됐다.

어린이를 위한 꼬마농부 플리마켓도 운영된다. 어린이들이 직접 셀러로 참여해 사용한 물건이나 도서, 장난감 등을 팔고 나누며 알뜰하고 합리적인 경제활동을 체험하고 자원 재활용을 몸소 실천해 볼 수 있다. 

모든 거래는 상하농원 에코코인으로 하고 꼬마농부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마련한 재활용이나 수익금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경품 혜택도 준비됐다. 매일유업의 유기농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 건강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등 이벤트 완료 후 받을 수 있는 리워드 경품 등이 예정돼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이번 팜 페스티벌은 더욱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과 함께 농원에 대한 중요함과 건강한 먹거리를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라며 "수확의 계절 가을, 풍성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