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추석맞이 '반값택배' 할인 이벤트


GS25가 추석을 맞아 '반값택배' 이용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25
GS25가 추석을 맞아 '반값택배' 이용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GS25

GS25가 추석을 맞아 '반값택배' 이용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 반값택배는 접수, 배송, 수령까지 모든 서비스가 GS25의 물류배송망 및 자체 인프라를 통해 이뤄지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일요일을 포함한 명절, 휴일에도 접수부터 배송까지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며 토스 앱에서 반값택배 접수 시 3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앞서 GS25는 9월 한달간 '우리동네GS' 앱에서 반값택배 예약 접수 시 1000명 추첨해 GS&POINT 1800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지난 4일부터 10월 4일까지 국가대표 응원이벤트로 국내택배와 반값택배를 보내고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댓글 작성 시 △LG스탠바이미GO △GS25모바일상품권1만원권 △택배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뚜기, 추석 여행은 '오뚜기 컵밥'과 함께


오뚜기 컵밥 제품들. 사진=오뚜기
오뚜기 컵밥 제품들.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여행을 떠나는 소비자를 위해 해외여행 시 휴대하기 좋은 상온 간편식 '오뚜기 컵밥'을 소개했다. 

오뚜기 컵밥은 메뉴별 고유의 맛과 큼직한 건더기가 특징이다. 현재 덮밥, 비빔밥, 찌개밥, 국밥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 중 '황태콩나물해장국밥', '진한 쇠고기미역국밥', '서울식 설렁탕국밥' 등은 '3분 요리' 시리즈로 입증된 오뚜기만의 조미 노하우가 담긴 농축 액상소스를 사용해 한층 깊은 국물 맛을 구현했다.

번거로운 조리 과정 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국 제품도 있다. 오뚜기 '간편 블럭국'은 건조블럭 형태의 제품을 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먹는 제품으로 미소된장국, 시래기된장국, 미역국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추석맞이 '와인 선물 세트'


롯데칠성음료 '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용 와인 '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 세트를 선보인다. 

트리벤토 리저브는 아르헨티나 와인 중 전세계 판매 1위 브랜드로 아르헨티나 명산지 멘도사 지역에서 생산된다. '트리벤토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과 '트리벤토 리저브 말벡' 등 2종 세트로 구성 됐다. 

롯데 시그니처와인은 롯데칠성음료와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가 공동 기획한 시그니처 와인 2종을 담은 와인 세트로 스페인 와인 '란 멘시온 리제르바' 와 호주 와인 '더 슬라우치 쉬라즈'등 2종으로 구성했다. 

란 멘시온 리세르바 와인은 스페인 리오하의 프리미엄 와이너리 '보데가스 란'에서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와인이며 '더 슬라우치 쉬라즈'도 호주 부티크 와이너리 킬리카눈이 한국 시장만을 위해 출시한 한정판 와인이다.


SPC삼립,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 '아누가' 참가


SPC삼립이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에 'K-디저트'를 주제로 참가한다. 사진=SPC삼립
SPC삼립이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에 'K-디저트'를 주제로 참가한다. 사진=SPC삼립

SPC삼립이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아누가(ANUGA)'에 'K-디저트'를 주제로 참가한다.

매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식품 및 음료 산업 박람회인 아누가는 다음달 7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올해는 전세계 100여개국, 8000개 기업이 참가하며 10만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된다.

SPC삼립은 박람회에서 약과, 삼립호빵, 삼립호떡, 빚은 떡 등의 베이커리·디저트 제품과 하이면, 만두 등 푸드 제품까지 총 53종의 한국 전통 디저트를 글로벌 시장에 소개한다.

SPC삽립은 약과를 전시의 주력 제품으로 선정했다. 미니꿀약과, 궁중꿀약과를 비롯해 프리미엄 제품인 조청 모약과, 전통 약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약과 쿠키, 약과 타르트 등 총 12종의 약과 제품을 소개한다.

수출용으로 개발한 불닭호빵, 김치치즈호빵 등 총 10종의 삼립호빵 제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우동, 칼국수 등 하이면 제품과 한국의 대표 장류를 활용한 만두, 식물성 소시지를 활용한 핫도그 등의 비건 푸드 제품들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반려해변 정화활동 진행


하이트진로가 제주도 닭머르 해안에서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제주도 닭머르 해안에서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제주도 닭머르 해안에서 반려해변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 5월 닭머르 해안을 두번째 반려해변으로 입양한 바 있다.

이번 활동은 올해 세 번째 진행된 반려해변 정화활동으로 하이트진로 제주지점 임직원들이 참여해 닭머르 해안과 인근 해안도로를 따라 해양 쓰레기를 수거했다.

하이트진로는 반려해변에 대한 내부 직원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해양환경공단 및 지자체와 해변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신규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국내에 반려해변 사업이 첫 도입된 2020년부터 참여해 분기별 정화활동과 공익광고 진행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8월~9월에는 참이슬 30만병의 보조상표를 통해 깨끗한 제주 닭머르 해안을 알리기도 했다.

하이트진로는 반려해변을 위한 꾸준하고 다양한 활동을 인정받아 지난 14일 해양수산부와 해양환경공단이 주최한 제2회 반려해변 전국대회에서 해양환경공단 이사장 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