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올리버스, 충북 수해지역 복구 봉사 진행


충북 청주시 상당구 일대 방문해 수해 복구 봉사 활동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충북 청주시 상당구 일대 방문해 수해 복구 봉사 활동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너시스BBQ 그룹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Olive Us)' 2기가 지난 12일, 최근 집중호우와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일대에 방문해 수해 복구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BBQ는 이번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빠른 일상 회복과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이번 올리버스 활동을 기획했다.

이날 활동에 참여한 올리버스 단원들은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마을에 방문해 안전 수칙 교육을 받고 장화와 목장갑 등을 착용한 뒤 현장 복구 활동을 시작했다.

단원들은 수해로 발생한 산사태 토사물을 제거하고 피해를 입은 주택 주변 농경지 범람으로 발생한 부유물과 폐기물을 제거했다. 이어 인근 농가를 방문해 어르신의 안부를 묻고 내부를 점검하며 농작물 정리 등 침수 피해를 정리하고 활동을 마무리했다.


동서, 프리미엄 디저트 '헤일로탑' 신제품 바닐라맛 출시


헤일로탑 신제품. 사진=동서
헤일로탑 신제품. 사진=동서

동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미국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헤일로탑 인터내셔널(HALO TOP International, 이하 헤일로탑)'의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는 풍부한 바닐라향과 크리미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헤일로탑은 2012년 미국에서 발매된 이후 '파인트 한 통당 330kcal'로 유명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다. 

2019년 동서가 국내에 첫 론칭 이후 이번 신제품 '바닐라'를 포함해 '초코', '딸기', '피넛버터컵', '씨솔트카라멜' 등 총 5가지 다양한 플레이버(Flavor)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B마트에서 14일까지 헤일로탑 제품 5종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헤일로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해 신제품 '헤일로탑 바닐라'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헤일로탑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광복절 기념 '자개공예' MD 시리즈 출시


'자개공예' MD 시리즈.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자개공예' MD 시리즈.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광복 78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한국의 전통 요소를 디자인 소재로 활용한 광복절 MD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타벅스는 광복절 의미를 되새기고 전통공예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자개공예 전문가와 손잡고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 

해당 상품들은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자개를 활용한 디자인의 광복절 MD 2종(자개 코스터, 자개함)과 텀블러로 구성됐다.

광복절 기념 MD 상품 출시와 더불어 스타벅스는 올해도 우리나라 독립문화유산 보호 활동을 이어간다.

스타벅스는 지난 삼일절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 휘호인 '유지필성(有志必成,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룬다) 유물을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증한데 이어 이번 광복절에도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 휘호인 '지성감천(至誠感天, 지극한 정성이면 하늘을 감동시킨다)' 유물을 기증한다.


할리스, 8월 정기 창업설명회 개최


할리스 화성향남DT점 전경. 사진=할리스
할리스 화성향남DT점 전경. 사진=할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오는 25일 서울시 중구 KG타워 하모니홀에서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정기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할리스는 가맹점 개설 절차, 투자 비용 등을 상세히 설명하며 예비 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 이익률을 높이는 할리스만의 비법을 전수하는 것은 물론, 지역별 전문가와의 일대일 상담 등 개인별 상황에 맞는 자문도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할리스의 창업설명회는 전문 상권분석과 체계적인 카페 운영 컨설팅으로 매회 높은 참석률을 자랑하며 호평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심, 관광지 등 유형별 상권분석과 펫프렌들리존, 루프탑, 드라이브스루(DT) 등 매장에 따른 차별화된 공간 컨설팅을 제공한다. 여기에 업계 동향, 카페 트렌드, 인테리어 정보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정보도 함께 공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유선 또는 메일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방문 접수로도 참여할 수 있다.


푸드나무, 프로틴어스 프로틴러쉬 라인업 확대


사진=푸드나무
사진=푸드나무

푸드나무는 프로틴 브랜드 프로틴어스의 단백질 음료 신제품 '프로틴러쉬 프로'를 출시했다.

프로틴어스 프로틴러쉬 프로는 프로틴어스 프로틴러쉬 오리지널의 확장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지방과 당류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 22g 대비 고함량의 단백질 27g(달걀 약 3.8개 분량)을 함유했다. 프로틴어스 프로틴러쉬 단 한 팩으로 1일 단백질 기준치 [1]의 49%를 섭취 가능하다. 

특히, 기존 제품이 동식물성 단백질을 3:1로 배합한 것과 달리 카제인칼슘, 분리유단백(MPI), 가수분해유청단백(WPH) 등의 동물성 단백질을 사용했다.

 또한, 체내 합성이 안돼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종(EAA)를 비롯해 총 18종의 아미노산도 기존 제품 대비 22% 더 늘었다. 근육의 합성을 촉진하고 분해를 억제하며 운동 시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BCAA는 기존 4,284mg에서 5,430mg로 증량했다.  

프로틴어스 프로틴러쉬 제품은 푸드나무가 운영하는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2023 전주가맥축제' 특별 후원사 참여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전주가맥축제'에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후 최단기간 1억 병 판매를 돌파한 '켈리'를 앞세워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전주가맥축제는 전주의 독특한 음주 문화인 가게맥주(가맥)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골목상권 육성을 위해 기획돼 대표적인 지역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축제는 매년 규모가 커지고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역대급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좌석수도 지난해 대비 2배 이상인 약 10,000석을 마련하고 이에 맞춰 이동 화장실, 주문 키오스크 등의 시설을 확충해 편의성을 높였다.

하이트진로는 지역 내 위치한 전주공장에서 축제 기간 동안 당일 생산한 켈리를 매일 공급해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부드러우면서 강렬함을 극대화한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축제기간 행사장 곳곳에 소맥자격증 발급 이벤트, 켈리네컷 스티커 사진 찍기, 그리고 타투 스티커존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