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메프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1~5일 '7월 위메프데이'를 열고 다양한 시즌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데이'는 매월 1일부터 진행하는 월간 특가 행사다. 여기에 15% 장바구니 쿠폰과 10% 제휴 카드 할인을 제공해 상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메인 코너인 '슈퍼위메프데이'에서는 선크림, 반팔티, 자외선 차단 팔토시 등을 초특가 판매한다.

3일 하루, 12시간을 기준으로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하는 '타임 특가'에서는 1시간마다 핫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대극천 복숭아, 세지 멜론, 모던하우스 냉감 홑이불 등이다. 오전에 놓친 상품은 오후 동시간에 다시 오픈한다. 

'카테고리 추천' 코너에서는 판매량 기준으로 엄선해 5일간 총 220여개 상품을 소개한다. 주요 상품은 창문형 에어컨, 생수 무라벨 2L, 난지 물놀이장 어린이 입장권 등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구매 고객들을 위한 '래플(raffle)'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1회 이상 구매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2세대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커피머신 △CU 5천원 금액권 등을 최저 1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좋은 혜택의  쇼핑 기회와 특별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