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
농심이 서울 내 주요 대학 10곳을 돌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기말고사를 앞둔 기간 대학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인생이 맛있어지는 주문서'에 농심에 대한 나만의 메시지를 작성하고 룰렛 게임에 참여하면 농심 라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된 간식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새우깡, 오징어집 등 농심 인기 스낵을 현장에서 바로 시식할 수 있으며 신라면 큰사발면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각 학교별 일정은 농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킨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 협업 도넛 2종
던킨이 감자 캐릭터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와 협업한 6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감자를 활용한 '못난이 감자 도넛'과 '알감자 먼치킨' 2종이다.
해즈브로에서 1952년 출시한 장난감이자 영화 토이스토리에 등장해 인기를 얻은 감자 캐릭터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못난이 감자 도넛은 울퉁불퉁하고 투박한 못난이 감자를 연상케 하는 모양으로, 기름에 튀겼을 때 가장 맛있는 감자를 반죽으로 활용해 감자 본연의 고소함과 담백한 맛을 살렸다.
알감자 먼치킨은 휴게소 대표 간식으로 자리잡은 단짠단짠 알감자를 콘셉트로 한 도넛이다. 던킨의 대표 제품인 한 입 크기의 먼치킨으로 출시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쿠팡, 롯봇청소기 '디봇 T20 옴니' 사전예약
쿠팡이 종합 로봇가전 브랜드 에코백스의 신제품 '디봇 T20 옴니'의 사전예약을 1일부터 실시한다.
디봇 T20 옴니는 에코백스의 24년 노하우로 기술력과 기능성을 극대화한 올인원 로봇청소기이다. 디봇 시리즈의 프리미엄 모델이다. 걸레 세척부터 열풍 건조, 물통 리필, 먼지통 비우기까지 자동으로 처리해 번거롭게 느껴지는 청소의 모든 과정을 사람의 개입 없이 해결한다.
신제품은 6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이 내장된 진공 청소 기능과 카페트 위까지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9mm 물걸레 리프팅 기능으로 효율성을 높였다. 특히 물걸레는 55도의 온수 세척 기능을 탑재해 냉수만으로 잘 닦이지 않는 기름때까지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씻어낸다.
쿠팡은 이번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사전예약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우회원이라면 즉시 할인 10만원과 카드사 할인 3만원이 동시 적용돼 13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로켓배송 서비스로 사전예약 종료 후 13일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파바데이' 5주년
파리바게뜨가 파바데이 론칭 5주년을 기념해 혜택을 확대한 6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이번 파바데이는 5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꾸려졌다.
먼저 프로모션 일정을 1일부터 5일까지진행된다. 해피포인트 앱 내 랜덤 게임을 통해 3000원 또는 6000원의 할인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폭을 확대했다.
이달의 프로모션 제품인 인생크림빵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6월 1일부터 5일까지 인생크림빵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우유 생크림빵', '소보루 생크림빵', '애플망고 생크림빵', '단팥 생크림빵' 등 4종이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6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와 신한카드 마이샵 play 터치를 통해 2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24 얼려먹는 위스키 '섀클턴'
이마트24가 여름 시즌을 맞아 얼려먹는 프로즌 위스키 새클턴을 판매한다.
섀클턴은 '화이트 앤 맥케이'사에서 영국의 탐험가 '어니스트 섀클턴'의 탐험기에 얽힌 스토리와 그 모험정신을 기리기 위해 출시한 위스키 브랜드다.
영국의 탐험가 '어니스트 섀클턴'이 남극 탐험에서 남기고 온 위스키를 100년이 지난 2007년 회수해왔다. 100년이 지난 후에도 훼손 없이 돌아온 위스키에 영감을 받아 만든 것이 '섀클턴' 위스키다.
섀클턴은 얼렸을 때 그 맛이 극대화된다. 위스키의 짙은 풍미와 찐득하면서 무거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얼려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무더운 여름에 즐기기 좋은 상품이다.
이러한 섀클턴의 특징을 살려 고객들은 집에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냉동실에 섀클턴을 12시간 보관하여 얼린 후, 차갑고 걸쭉해진 위스키를 셔벗으로 즐길 수 있다. 알코올 도수가 40도이기 때문에 냉동실에 보관해도 딱딱하게 얼지 않고, 셔벗 형태로 위스키 맛을 음미할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얼음을 가득 채운 하이볼잔에 탄산수와 위스키를 1:4 비율로 섞고 레몬즙을 첨가해 청량한 맛의 '섀클턴 하이볼'로도 마실 수 있다.
이마트24는 6월 이달의 위스키로 섀클턴을 선정하고 이번 판매를 기념해 섀클턴 보냉백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