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롯데홈쇼핑과 제휴해 디지로카앱에서 롯데홈쇼핑의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를 송출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롯데홈쇼핑과 제휴해 디지로카앱에서 롯데홈쇼핑의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를 송출한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롯데홈쇼핑과 제휴해 디지로카앱에서 롯데홈쇼핑의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를 송출한다고 25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마이 피드'에서 '엘라이브 방송보기'를 클릭하면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요일별 방송 편성표 확인도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에서 엘라이브를 시청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22일까지 누적 결제금액이 5·10·20만원 이상이면 각각 1만원, 2만원, 5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을 받으려면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디지로카앱 엘라이브 게시물에서 신청 가능하다. 

또한 다음달 4일까지 엘라이브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5% 할인, 20% 롯데홈쇼핑 적립금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실시간 방송과 쇼핑이 결합된 라이브커머스는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시청이 가능하고, 고객과 판매자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롯데홈쇼핑이 엄선한 트렌드 상품과 인기제품 등을 디지로카앱에서 시청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며, 다양한 결제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내 엘라이브 방송 송출을 시작으로 롯데홈쇼핑과 제품 편성부터 결제 혜택까지 폭넓은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