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증권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해외 채권 1000달러 이상 순매수 고객 대상 커피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모바일 앱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기간내 엠팝(mPOP)으로 1천달러 이상 해외채권을 순매수 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이벤트 기간내 삼성증권에서 국내외 채권 거래(매수·매도, 신탁계좌 거래 포함)가 한 번도 없었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원 이상 첫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마지막 세번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국내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금액별(누적)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5억원 이상 순매수시 20만원 상당 리워드, 1억원 이상 순매수시 10만원 상당 리워드 5000만원 이상 순매수시 5만원 상당 리워드를 제공한다.
단 세 가지 이벤트 모두 5월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삼성증권의 모바일 앱 엠팝(mPOP)뿐만 아니라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앱인 '모니모'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최소 1000원부터 국채 및 다양한 채권에 투자할 수 있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 삼성증권, '버튜버'로 리서치 정보 전한다
-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로글로벌 투자이슈 다룬다
- 삼성증권 'Show me the 최대 백불' 4월에도 이어간다
- 삼성증권, 국내 선물·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 최대 97% 할인 이벤트 진행
- 삼성증권, 해외지수선물 무료거래 이벤트 실시
- 삼성증권,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본상 2개 수상
- 삼성증권, 연금 페스타 시즌2 이벤트 진행
- AI 열풍에 삼성증권 美 주식 주간거래 누적 6조 돌파
- 삼성증권, 해외주식 투자지원금 최대 '백불' 증정
- 증권사 부실 우려에도 삼성증권 안마당은 '탄탄'
- "테슬라 주가 어떨까?"…삼성증권, 유튜브 '소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