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여가 생활 속 실속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삼성 iD NOMAD 카드'를 출시했다
삼성카드가 여가 생활 속 실속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삼성 iD NOMAD 카드'를 출시했다

삼성카드는 여가 생활 속 실속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을 위해 '삼성 iD NOMAD 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기프트 서비스는 물론, 일상 곳곳에서도 실속 있는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여행 △여가 △면세점 각 영역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기프트 서비스를 영역별 각각 1회씩 제공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는 각 혜택 영역별로 제공되며 통합 연 3회 제공된다.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최대 2%의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직구를 포함한 해외 가맹점 이용 건에는 2%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항공, 여행, 골프, 백화점, 프리미엄아울렛, 온라인쇼핑몰, 할인점, 면세점 업종 이용 건에는 1% 적립 혜택을, 그 외의 가맹점 이용 건에는 0.5%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기프트 서비스와 포인트 적립 혜택 외에도 OTT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정기 결제 시 50%, 쉐이크쉑과 써브웨이 30%, 영화관에서 1만 2000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 등 일상속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astercard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인 'Dine with Mastercard'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Dine with Mastercard 는 호텔, 레스토랑 등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또는 호텔 베이커리에서 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이용할 수 있으며 연 2회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NOMAD 카드는 여행, 여가 할인 혜택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자주 쓸 수 있도록 생활 영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며 "앞으로도 삼성 iD 카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계획"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