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오는 4월 14일까지 국내선물옵션 고객 대상으로 '새해니까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첫 거래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국내선물옵션 신규 및 장기 미거래(2022년 8월 6일 이후 미거래 기준) 비대면 개인고객이 국내선물옵션 상품 1계약만 거래해도 선착순으로 2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이벤트 종목에 대하여 최대 90%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국내선물옵션 신규 및 장기 미거래(2022년 8월 6일 이후 미거래 기준) 비대면 개인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할 경우 신청일 익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이벤트 종목에 대하여 최대 90%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목으로는 코스피200 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 선물, 개별주식 선물, 달러원 선물, 국채 선물, 코스피200 옵션(미니, 위클리 포함), 코스닥150 옵션 및 개별주식 옵션이다.
마지막으로 국내선물옵션을 거래하는 모든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일간 선물옵션의 거래 약정금액에 따라 상금을 증정하는 우수고객 상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별도의 이벤트 신청절차는 없으며 이벤트 기간 내 일간 선물 약정금액이 ▲ 1000억원 이상인 경우 50만원 ▲ 250억원 이상인 경우 10만원, 이벤트 기간 내 일간 옵션 약정금액이 ▲ 20억 이상인 경우 50만원 ▲ 10억원 이상인 경우 10만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상금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별 중복 혜택이 가능하며 누적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수령할 수 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국내선물옵션 고객에게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할인 수수료와 상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파생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관심에 부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증권 국내선물옵션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며 이벤트 신청 등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국내선물옵션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 KB증권 ‘해외 상장 ETF·ETN 거래고객 리워드’ 이벤트 실시
- KB증권 “마이데이터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쏩니다”
- KB증권, 해외주식 CFD 거래 ‘특가수수료’ 및 ‘상품권 지급’ 이벤트 실시
- KB증권 ‘2023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 개최
- KB증권, 자립준비청년 위한 ‘설맞이 情 든든 KB박스’ 전달
- KB증권, AI 미국 주식정보 제공 ‘KB로보뉴스’ 론칭
- KB증권 M-able 발행어음 화면 개편으로 접근성 강화
- KB증권 ‘투자를 더하다, 2023 KB Premier Summit’ 개최
- KB증권, 휴맥스모빌리티와 코스닥 상장 대표주관계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