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는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의 10년간 최다판매 타이틀을 목표로 KRI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추진 중이라고 2일 밝혔다.
1988년 출시 후 36년간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는 신선한 목초란과 우리 꿀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꿀의 풍미가 특징인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인증을 위해 한국기록원에 판매 증빙 자료, 시장조사보고서, 유통 관련 문서, 미디어 기록 공시 자료, 제 3자 확인서 등의 검토를 의뢰할 예정이다. 증빙자료 검토가 끝나면 ‘카스테라 10년간 최다 판매’ 분야의 새로운 한국기록원 공식 기록으로 인정받을 전망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오랜 시간 스테디셀러로 판매되어 온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가 이번 기록 도전을 통해 더욱 가치를 높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 개인이나 단체, 기업들의 우수기록을 공식 최고기록으로 인증하고 도전자를 대신해 미국 세계기록위원회(WRC, World Record Committee)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국내 최고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관련기사
- [Daily Pick 유통] 파리바게뜨, 11번가, 롯데마트, 샘표, SPC삼립 外
- [Daily Pick 유통] 배스킨라빈스,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롯데마트, 파리바게뜨 外
- 파리바게뜨, 일부 제품 평균 6.6% 가격 인상
- 파리바게뜨, 3년 연속 이어지는 상생…논산 딸기 신제품 2종 출시
- 파리바게뜨, 국산쌀 활용 ‘우리쌀 설 선물세트’ 출시
- SPC, ‘안전경영선포식’ 개최…“New SPC로 거듭날 것”
- 파리바게뜨, ‘MZ세대 취향 저격’ 밸런타인데이 선물 출시
- 파리바게뜨, 산학협력으로 학생들에 '글로벌 취업 기회' 제공 한다
- SPC 파리바게뜨, 캐나다 1호점 개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