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DC현대산업개발이 설 명절을 앞두고 광주지역 상생과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17일 광주시 동구노인회관에 광주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쌀 2톤을 전달하고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리애 광주시 동구노인종합복지관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김기호 광주화정아이파크 건축공구장 등이 참석했으며 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분들을 대상으로 350인분의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주리애 광주시 동구노인종합복지관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이 광주지역의 상생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마음으로 소외된 이웃을 살피는 모습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광주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따뜻하게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쌀 기부 행사 및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와 상생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써 지속해서 다양한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부터 광주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9일 대한노인회 광주광역시연합회에 2500만원 상당의 우리 밀 농산물 등 식료품을 전달했으며, 10일에는 119 안전재단에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생명 팔찌 400여 개와 구급대원들을 위한 각종 소방용품을 지원했다.
관련기사
- HDC현대산업개발, HDC랩스·LG전자와 ‘IoT 플랫폼 서비스 개발’ MOU
- 삼성물산 등 10개 건설사, 중대재해 대비 ‘자율적 안전보건체계 구축’
- ‘올림픽파크 포레온’ 12월 견본주택 개관
- 이용섭 "정몽규 현대산업개발 회장 사퇴가 능사 아니다"
- 정몽규 HDC그룹 회장 "현대산업개발 회장직 물러나겠다"...HDC회장직은 유지
- HDC현대산업개발, 외국인과 기관은 주식 팔아치우는데 개인은 "바겐세일이다" 순매수
- HDC현대산업개발,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위해 7000만원 지원
- HDC현대산업개발, 해빙기 사고 예방 위한 안전 점검 강화
- HDC현대산업개발,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생필품 후원
- HDC현대산업개발, 상생협력기금 출연…협력사 동반성장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