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학생복지스토어’와 제휴하여 2월 26일까지 ‘그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학생복지스토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총 세 가지 혜택으로 최대 3만원의 금융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 하나’는 KB증권에 주식거래 계좌 개설 이력이 없는 학생복지스토어 회원이 학생복지스토어에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 ‘KB증권 계좌 개설하기’ 버튼을 클릭해 KB증권 비대면 주식거래 계좌를 개설하면 개설 즉시 KB증권 쿠폰함으로 해외주식 1만원권이 자동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개설 완료 후 나오는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금융쿠폰 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하여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쿠폰 발급일부터 9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혜택 둘’은 학생복지스토어 회원이 이벤트 기간 내 학생복지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혜택 둘 쿠폰코드 확인’ 버튼 클릭시 해외주식 5천원권 쿠폰코드를 받을 수 있다.
쿠폰코드는 KB증권 앱 M-able 또는 M-able mini의 쿠폰 등록 화면에서 3월 3일까지 등록 후 사용 가능하며 등록일로부터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혜택 셋’은 ‘혜택 둘’을 통해 받은 쿠폰을 3월 3일까지 해외주식 매매시 사용 완료한 경우 해외주식 쿠폰 5000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3월 8일 오후 4시 대상 고객의 쿠폰함에 일괄 발급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해외주식 쿠폰은 KB증권 MTS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쿠폰가액 이상의 해외주식 매수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한 내에 사용해야 한다.
한편 ‘학생복지스토어’는 대학생 인증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애플, 삼성 등의 인기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해 대학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KB증권 하우성 플랫폼총괄본부장은 “대학생의 알뜰한 신학기 준비를 지원하고 금융 투자에 관심이 높아진 대학생들의 부담 없는 첫 투자 경험을 위해 학생복지스토어와 함께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대학생 및 젊은 고객들의 다양한 투자 경험을 위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정에 따라 투자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고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계좌 개설과 이벤트 관련사항 및 유의사항은 학생복지스토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KB증권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KB증권 ‘해외선물 거래고객 최대 300만원 드림!’ 이벤트 실시
- KB증권, 개인 연금 잔고 1.3조 돌파, 고객수 20만 육박
- KB증권, 자산관리 솔루션북 ‘KB Wealth Compass’ 신년호 발간
- KB금융 ‘위기상황 속에서도 지속가능한 KB’ 위한 '2023년 상반기 그룹 경영전략회의' 개최
- KB증권, 2023년 1분기 ‘소비자보호의 날’ 행사 실시
- KB증권, 자립준비청년 위한 ‘설맞이 情 든든 KB박스’ 전달
- KB증권 ‘2023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 개최
- KB증권, 해외주식 CFD 거래 ‘특가수수료’ 및 ‘상품권 지급’ 이벤트 실시
- KB증권 “마이데이터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