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뱅크는 설 연휴를 맞아 '모두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두의 설날'은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 '세뱃돈 보내기'를 실행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의 당첨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월 13일 오전 10시부터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4일 자정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 및 카카오뱅크 mini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세뱃돈 보내기' 버튼을 클릭한 뒤 '설날 메시지카드'를 선택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간편이체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새해에도 건강하세요' ▲'세뱃돈 복과 함께' ▲'널 위한 세뱃돈' 등 신년 인사를 전달할 수 있는 '설날 메시지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은 1만1300명에게 돌아간다. 추첨을 통해 각각 300명에게 10만원, 1000명에게 1만원, 1만명에게 5000원씩 지급한다. 당첨자에게는 이달 30일에 간편이체를 진행한 입출금계좌 또는 카카오뱅크 mini로 이벤트 당첨금이 입금된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동일 기간에 카카오뱅크 앱 내 '모두의 설날'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에게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 친구에게 모두의 설날 이벤트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를 통해 편리하게 용돈을 주고 받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세뱃돈 간편이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설날 메시지카드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해 모두에게 풍성한 설 연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카카오뱅크, 6번째 제휴 신용카드 '카카오뱅크 하나카드' 출시
- 카카오뱅크, 전자서명인증사업자 선정…인증 서비스 본격화
- 카카오뱅크, 인터넷은행 최초 유엔글로벌콤팩트 가입
- 카카오뱅크, 임직원 참여 자율기부 활동으로 월드비전에 2604만원 기부
- 카뱅, 신분증 사본 탐지 기술 고도화 …“신기술로 금융사기 예방”
- 카카오뱅크, 청소년 고객 위한 '멜론과 26일저금' 출시
- 카카오뱅크, 개인사업자 ‘세금 조회/신고’ 서비스 출시
- 카카오뱅크 '휴대전화 명의도용 예방 서비스' 제공
-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금리 최대 0.67%p 인하
- 카카오뱅크, 더 편리해진 모임통장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