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림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023년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하림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 ▲저지방 챔&요리용 육수세트 등이다. 엄선한 하림의 닭고기 제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36% 할인율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까지 챙겼다.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강화한 프리미엄 냉동 간식세트로는 ‘정(情)세트’, ‘복(福)세트’, ‘하림 스타터 세트’, ‘용가리어린이세트’ 등이 준비됐다.
맛있고 간편한 몸보신을 위한 고품격 보양 국탕세트는 ‘하림 삼계탕 세트’, ‘하림 닭백숙 세트’, ‘하림 왕갈비탕 세트’ 등이 있으며 5만원 미만의 실속형 프리미엄 신선 HMR 세트는 ‘먹고싶닭 선물세트’, ‘신선하닭 선물세트’, ‘토종닭 선물세트’가 있다.
‘3% 챔 세트’, ‘3% 챔 세트 오리지널&할라피뇨’, ‘하림 요리용 육수&치킨스톡 세트’ 등 2~3만원대의 저렴한 세트도 준비돼 있다.
하림 설 선물세트는 하림선물세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하림 공식 쇼핑몰 하림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엄선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그동안 감사한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이나 지인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