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융네트웍스가 슈프라이즈와 함께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금융네트웍스
삼성금융네트웍스가 슈프라이즈와 함께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금융네트웍스

삼성금융네트웍스는 슈프라이즈와 함께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모니모×슈프라이즈 이벤트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앱 '모니모'와 국내 최초의 한정판 신발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가 협업하여 전개하는 이벤트이다.

모니모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기존 모니모 회원이 아니더라도 모니모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쉽게 회원 가입 및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며 모니모 혜택 탭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코드를 받아 슈프라이즈앱에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나이키 한정판 신발 '오프화이트 덩크 로우'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프리미엄 슈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니모 해시태그와 슈프라이즈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태그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응모내역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신발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킥스 프리미엄 슈케이스’를 증정한다.

삼성금융네트웍스 관계자는 "MZ세대 고객들이 나만의 스니커즈를 소장할 수 있도록 모니모와 슈프라이즈가 협업해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