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우리은행 제공
출처=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명 시대를 맞아 우리은행 펫모델을 선정하는 ‘도전! 우리 펫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내달 11일까지 인스타그램과 우리WON뱅킹을 통해 예선에 참가하면 된다. 본선 진출 대상 24마리(반려견 12마리, 반려묘 12마리)를 선발해 내년 1월 4일부터 본선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반려동물 사진을 촬영해 우리은행 펫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wooripet.official)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우리은행, #도전우리펫모델)를 포함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고, 우리WON뱅킹 內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통해 완료하면 된다.

본선 진출은 ‘좋아요’ 수와 댕냥플루언서(반려동물 관련 유명 인플루언서) 의 평가로 이뤄진다. 반려견, 반려묘 각각 12마리를 선발해 본선 진출 24마리의 캐릭터를 디지털 트렌드에 맞춰 NFT로 발행해 제공할 예정이다.

본선은 우리WON뱅킹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투표로 진행된다. 우리 펫 모델로 최종 선발된 반려견과 반려묘는 상금 1천만원을 각각 수여하고, 우리은행의 펫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선 참가자에게 캣타워, 유모차, 신세계 상품권 등 반려인들을 위한 특별한 경품을 준비했다. 우리WON뱅킹을 통해 본선 투표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도 호텔 뷔페 식사권, 다이슨 청소기, 아이패드, 스타일러,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콘테스트로 우리은행을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친근한 우리은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