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사진=DL이앤씨

DL이앤씨는 오는 1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지하 2층에서 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세대 규모다. 전용면적 99㎡ 706세대, 115㎡ 94세대로 구성된다. 위치는 동탄2신도시의 마지막 계획지구로 주목받고 있는 신주거문화타운이다. 신주거문화타운은 동탄2신도시에 조성되는 특별 계획구역 7곳 중 마지막 남은 주거지구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에는 동탄2신도시에서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이에 더해 스카이라운지와 패밀리 시네마, 키즈체육관 등 지역 내 최고 수준의 고품격 커뮤니티까지 적용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관계자는 “이번에 규제지역 해제로 청약및 대출 문턱이 낮아지면서 동탄2신도시 마지막 진입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라며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신주거문화타운의 새로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일원에 내년 1월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4년 11월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