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서점 예스24가 웅진지식하우스와의 브랜드전을 기념하며 올해를 빛낸 베스트셀러 저자 4인과 함께하는 연말 맞이 연합 강연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와 웅진지식하우스가 선보이는 저자 연합 강연회는 올해 많은 독자에게 사랑받은 경제경영 및 자기계발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 4인을 한자리에서 직접 만나는 특별한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11만 부 판매를 돌파한 부동산 투자 바이블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의 저자이자 100만 명의 투자 멘토 부읽남, 충돌하는 세계 속 재편되는 부의 질서를 조망한 신간 ‘자이언트 임팩트’로 돌아온 경제 전문가 박종훈, 3년 만에 30억원 수익을 이룬 경험과 노하우를 풀어낸 투자 입문서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의 유목민, 5월 출간돼 현재까지도 종합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인생 역주행 공략집 ‘역행자’의 저자 자청이 이번 강연회 연사로 각각 나선다.
초베스트셀러 저자 4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강연회는 오는 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건설회관에서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저자별 1시간30분의 강연이 릴레이로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예스24는 21일까지 저자별 강연 티켓이 포함된 도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