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가 플러스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플러스쿠폰은 ‘1+1’이나 ‘2+1’ 등 덤으로 받은 상품을 즉시 수령하는 대신 모바일 앱에 쿠폰으로 보관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앱에 저장한 쿠폰을 원하는 시점에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으로 플러스쿠폰으로 저장한 상품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것도 가능하다.
고객은 덤 증정 상품 구매 시 점포 직원에게 증정품 앱 보관을 요청하고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이렇게 저장된 쿠폰은 이마트24 앱 쿠폰함 내 ‘플러스쿠폰’ 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 유효기간 내 사용이 가능하고 최초 유효기간 만료 전 1회에 한해 30일 연장도 가능하다.
이마트24는 플러스쿠폰 서비스가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것은 물론 해당 서비스 이용률이 높아질수록 다시 한번 매장을 찾게 함으로써 추가 매출과 이용객수를 늘리는 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플러스쿠폰 서비스 오픈 외에도 예약구매, 배달, 할인구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모바일 앱 경쟁력 강화는 물론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 앱 예약 판매를 통해 ‘OBC 프리미엄 수제맥주’ 5종과 일명 ‘조선토치’라 불리는 ‘하나로 휴대용 토치’, ‘애플펜슬 2세대’ 등을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고 올 1월부터 시작한 배달 서비스 이용 건수도 매월 평균 2배 이상씩 증가했다.
배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마트24는 올해 5월 말까지 1만원 이상 결제시 배달비 무료 혜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고객들은 이마트24 할인구독 서비스를 통해 이프레쏘 커피, 얼음컵, 도시락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수미 이마트24 플랫폼마케팅팀 파트너는 “접근성이 용이한 근거리 쇼핑 문화가 자리잡은 만큼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와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플러스쿠폰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모바일 앱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마트24 "미국주식도시락 먹고 테슬라 주주된다"
- 이마트24, ‘1인 가구 시대’ 신선식품 강화 나선다...사과, 채소에 삼겹살까지
- [Daily Pick 유통] LG생활건강, 현대백화점, 세븐일레븐, 이마트24 外
- 이마트24, ‘주류 특화’에서 ‘주류 전문’으로 진화...주류 전문 편의점 1호점 오픈
- [Daily Pick 유통] 하이트진로, 배스킨라빈스, 롯데온, 이마트24 外
- 앱솔루트 보드카, 사람과 문화의 가치 담은 '본 투 믹스' 캠페인 론칭
- 이마트24, KB국민은행 디지털뱅크 결합매장 오픈
- 이마트24, 팝업스토어 ‘24BLACK’ 검은 열풍... 2주간 방문객 1만 4천명 돌파
- 이마트24, 순직순경 유족 5명에 감사 후원금 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