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가 연말∙연시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정기 나눔 활동에 나섰다. BBQ는 지난 13일 올해 두 번째 치킨릴레이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야긴과보아즈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찾아가 치킨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BBQ는 작년 12월 사단법인 희망등대와의 ‘2022년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 BBQ치킨릴레이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뒤 새해를 맞아 지난주 도촌 지역아동센터에서 첫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 해 52주간 매주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이전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는 홀몸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주 1회 치킨 30마리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제너시스BBQ 산하 브랜드 ‘올떡’은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사회공헌 키친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송파 주민센터를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떡볶이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떡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올 한 해 내내 매월 2회씩 한부모 가정 및 기초생활 대상자들에게 떡볶이 세트와 음료를 전달할 계획이다.

‘올떡’은 2007년에 론칭한 건강한 떡볶이 전문 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통해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제너시스BBQ 그룹이 추구하는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키워드
#BBQ #비비큐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