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비비큐가 연말∙연시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정기 나눔 활동에 나섰다. BBQ는 지난 13일 올해 두 번째 치킨릴레이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야긴과보아즈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찾아가 치킨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BBQ는 작년 12월 사단법인 희망등대와의 ‘2022년 대한민국 꿈과 희망 프로젝트 BBQ치킨릴레이 사회공헌사업 업무 협약식’을 체결한 뒤 새해를 맞아 지난주 도촌 지역아동센터에서 첫 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한 해 52주간 매주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이전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는 홀몸어르신, 지역아동센터 등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에 주 1회 치킨 30마리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제너시스BBQ 산하 브랜드 ‘올떡’은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사회공헌 키친 릴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송파 주민센터를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떡볶이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떡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올 한 해 내내 매월 2회씩 한부모 가정 및 기초생활 대상자들에게 떡볶이 세트와 음료를 전달할 계획이다.
‘올떡’은 2007년에 론칭한 건강한 떡볶이 전문 브랜드로, 이번 행사를 통해 ESG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하여 제너시스BBQ 그룹이 추구하는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 BBQ, ‘LCK 2022 Spring’ 공식 스폰서 라인업 합류
- BBQ, 치킨 기부 ‘치킨릴레이’ 시작... 따뜻한 동행 첫발
- BBQ, 2021 공채 합격자 ‘치킨대학’에서 본격 교육 시작
- [Daily Pick 유통] CJ제일제당, 세븐일레븐, 롯데마트, 이마트24, 오뚜기, 위메프 外
- 풀무원, 개인 맞춤형 식단 사업 통합 ‘디자인밀’ 런칭
- BBQ, 베이징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간편식과 응원 전달
- 성남시, 시스템반도체 팹리스 인재 양성 나서
- BBQ그룹 윤홍근 회장, 베이징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에 통 큰 포상금 약속
- BBQ,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2주 동안 치킨 1만5천마리 쏜다"

